| 항공사의 실책으로 짐이 오지 않았다면, (1) 우선, 짐이 나오지 않은것을 끝까지 확인합니다. (2) Baggage Claim 을 찾아갑니다. (수하물 관리소) 
 그리고, 제출을 하면 절차는 끝납니다. 
 바로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, 
 하지만~!!! 사실 짐은... 통상은, 탑승하신 다음 편으로 뒤 따라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. 그 항공편의 상황에 따라, 우선, 짐은 추적이 가능하므로, 
 당장 보상을 해주지 않는다면, 
 그러면~ | 
|  | |
| 
 | 
02-735-5121
1번 항공권상담
2번 상품상담
02-735-5930
※ 토, 일, 공휴일 휴무
						국민은행 411437-01-001460
						예금주 : (주)토성티앤비
					
